회사 안내

더욱 건강한 삶을 위해서! 
마그나스의 멤버가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마그나스사는 1978년8월23일 「미용과 건강을 추구하는 마그나스」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서 법인으로 시작했습니다. 마그나스의 목적은 한방과 현대의 영양학 지식을 접목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해서 미국 사회에서 조금이라도 더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마그나스– 당신 인생의 일부분
단순한 마그나스 제품의 애용자로만 그치지않고 모두 건강하고 아름다운 인생을 살수 있도록 도와주는 회사로 있고 싶습니다. 21세기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제안과 실천을 생각하고 보급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최고를 추구하는 마그나스!  
MAGNUS는 라틴어로 『위대한, 초월한(GRAND)』 이라는 의미입니다. 마그나스 제품은 오랜 세월 연구를 거듭하고 재료를 선택한 고품질의 제품입니다.

마그나스의 발자취
―1978년 마그나스 탄생―
1978년 8월23일「건강과 미용을 보급하는 마그나스」라는 슬로건으로 로스엔젤레스에서 마그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당시는 의료보험이 병을 고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로 극히 적은 수의 사람들만이 자신의 건강을 생각할 때였습니다. 처음으로 무취 마늘을 주성분으로 한Super Formula GRB라는 제품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건강 식품의 콘셉트―
건강식품으로서의 콘셉을 「건강 식품은 필요악」이라고 전제했습니다. 몸에 좋은 것을 밸런스좋게 섭취하면 건강 식품은 필요하지않다는 사고방식입니다. 건강 식품은 의료약품이 아니기때문에 병을 고치기위한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확히 한 결과, 마그나스는 계속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FUKKEN(후켄)」으로 대 전진―
1981년 마그나스를 크게 발전시킨 제품「福健」(표고버섯 균사체)의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동양에서는 옛날부터 표고버섯이 몸에 좋다고 애용 되어 왔습니다만 마그나스는 그 표고버섯의 식용부분이 아니라 표고버섯이 되기 이전의 균사체에 주목해서 균사체를 100%원료로 사용한 후켄을 만들었습니다. 균사체는 영양소의 보고로 그 파워는 측정할수 없을정도입니다. 1984년에는 전체 매상의 80%이상을 점유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미국 전역은 물론 한국, 필리핀까지도 판로가 넓혀져 갔습니다. 또 이 때부터 제일차「건강 붐」이 일어나서 사람들이 건강 식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마그나스의 슬로건―
1978년에서 1980년까지는 「건강과 미용을 전하는 마그나스」.1981년부터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킨다」를 슬로건으로해서 사람들에게 교육해 왔습니다. 그것을 계기로 건강붐에 힘입어 마그나스도 급성장하게 되었습니다만, 동시에 경쟁 회사도 늘어나 판매 경쟁도 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소비자 획득만을 위해서 달리는 회사도 늘어나 소위 환자 찾기가 건강 식품업계에 만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마그나스의 사고 방식은 변함없이「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킨다」의 실천을 멤버들에게 교육시켜왔습니다.

―마그나스의 녹즙―
1982년 보리새싹잎을 주원료로한 「녹즙」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보리새싹 잎은 영양가가 우수한 반면, 맛도 있어 건강 식품으로서 우수한 소재였습니다. 그러나 녹즙으로 만든 제품은  이미 다른 회사가 특허를 가지고 있었기때문에 독자적인 스팀브랜칭 제법으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말차」의 기술을 응용한 제법으로 마그나스가 시작한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이 기술을 이용하면「보리새싹 잎」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영양가도 손실이 없고 식이 섬유도 풍부하게 섭취할수 있었습니다. 당시의 마그나스 녹즙은 보리새싹잎에 신선초, 조릿대등을 첨가한 그린 파우더로 맛도 좋아 대단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금은 더욱 건강에 좋은 뽕잎이 첨가되어 「로얄그린실크」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날 팩제품―
1982년 바쁜 현대인에게 맞는 팩제품입니다. 바쁜 아침에 병을 들고 건강 식품을 먹는 것이 귀찮다는 고객의 목소리에 부응해서 몇종류인가의 제품을 하나의 팩에 넣은 제품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Health Best Pack」,「Health Best Pack for Executives」,「President Choice」가 팩제품입니다. 직장에서나 출장중에도 간단히 드실수 있습니다.

―21세기의 건강 식품―
1993년 마그나스가 「21세기의 건강 식품」으로서 「Super Ginkgo-Max」를 발매했습니다. 「인간은 혈관과 함께 늙는다」라고 알려져 있기때문에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해 건강식품에GINKGO BILOBA를 첨가한 획기적인 제품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행복 건강 일기」―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킨다」는 슬로건은  사람들에게 점점 호응을 얻게 되었습니다.「지킨다」는 것은 소극적이라고 생각해서 2002년 더욱 적극적으로「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만든다」를 슬로건으로 걸게 되었습니다. 즉 자신의 건강을 만들기위해서 무엇을 하면 좋은지를 스스로 생각하게 했습니다 .「건강」은 식사만으로는 얻을수가 없습니다. 몸을 움직이는 것과 충분한 수면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기위해서 휴식, 또 취미를 살리는 등 보람있는 생활도 필요합니다.그래서 2003년 창업 만25주년을 기념해서 행복 건강 일기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마그나스의 기업 이념을 명확하게 한 것입니다. 심신의 건강은 매일의 건전한 생활 습관의 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위해서는 일상생활중에 심신의 건강에 관계되는 것을 체크해서 자신의 생활 습관을 잘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개선해야할 일이 있으면 바로 고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하다고 생각해서「WELLNESS DAIRY(행복 건강 일기)」의 실천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마그나스 운동이 퍼지면 꼭 건강한 사람들이 많아질것을 확신합니다.

―「서로 이해하고」・「서로 나누고」・「서로 키워주는」―
「건강」이란 것은 간단히 몸이 튼튼하다든지, 병에 안걸렸다든지 그런 문제가 아니라「타인에 대한 배려」로 연결된다고 생각합니다.「건강」의「건」이라는 한자는 [사람 인자] 옆에 [건]이라고 씁니다. [사람]이라는 한자는 서로 떠받치다는 의미입니다. 마그나스는 멤버쉽 제도로 운영되는데 그이유는 여러분들의 힘으로 좋은 사람만들기를 해 가고 싶었기때문입니다. 그럴려면 「서로 이해하고」「서로 나누고」「서로 키워주는」정신이 필요합니다.

―인생의 한부분―
마그나스는 여러분들의 인생의 한부분 즉 인생의 일부가 되는 역활을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행복은 건강에서 시작됩니다. 언제까지나 심신의 건강을 유지해서 행복한 인생을 보낼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마그나스는 그것을 위해서 지금까지 걸어왔고,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의 생활 개선 지도에 노력하겠습니다.

                                                 Torii Kinichi